06/21 세상 모든 부모님들께서 용돈을 주신다면 이제 금쪽이는 멸종 될것 입니다. (완성)
부모님 저에게 용돈을 따로 좀 주세요. 물론 할아버지께서 따로 저에게 용돈을 주시긴 하지만 친구랑 많이 놀고먹고 주말엔 놀러도 많이 가는 저에겐 할아버지에게 받는 이 용돈의 양도 부족하답니다. 부모님이 25000원씩 해서 5만 원이라도 주시면 안 되나요? 할아버지와 부모님께 용돈을 받고 싶습니다. 이유를 세 가지로 알려드릴게요.
일단 첫 번째는 요즘 물가가 미치도록 상승했습니다. 그래서 지금 받는 용돈 양으론 굉장히 살기 힘들어요. 마라탕도 6천 원 이상이고 아이스크림도 5백 원에 떡볶이와 핫도그 같은 음식들도 모두 가격이 올랐어요. 요즘 물가가 아주 많이 올랐어요.
두 번째 이유는 저는 예뻐지기 위해 렌즈와 화장품을 사는데 렌즈가 2만 원 정도 하고 화장품이 쿠션만 4만 원에 더 사야 할 것이 넘쳐나는데 제 용돈으로 사면 저는 무엇을 먹고 사나요. 이것들을 사면 제 용돈은 하루 만에 없어집니다. 정말 제 용돈으론 절대 안 된다고요.
마지막 세 번째 이유는 저는 친구들이랑 거의 맨날 놀고 일주일에 여섯 번씩 도는 애인데 밥과 간식비를 하면 거의 만원이고요. 주말엔 명동 같은 곳이나 평일에 학교를 빠지고 친구와 놀이공원을 가니까 돈을 10만 원 정도씩 쓰게 되는데 정말 용돈이 엄청 부족하잖아요.
그래서 저의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이제부터 저에게 한 달에 한 번씩 용돈으로 5만 원을 주신다면 부모님 두 분 다 행복해지실 겁니다. 왜냐하면 부모님께서 한 달에 한번 용돈 5만 원을 주시면 제가 밝아지고 행복해질 것이며 이 모습을 보신 부모님께서도 기쁘실 겁니다. 아마 저를 보고 흐뭇해하시며 눈물이 자연스럽게 나오실 수도 있습니다. 그리고 용돈을 받아 기분이 좋아진 저는 기분 좋게 심부름과 부탁을 들어줄 것 일 겁니다. 그니까 부모님께서 저에게 용돈을 주세요.